5 Tips about 방콕 가라오케 You Can Use Today
5 Tips about 방콕 가라오케 You Can Use Today
Blog Article
각 장소는 독특한 매력과 분위기를 자랑하며,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.
방콕은 세계적인 도시입니다. 저희가 만만하게 생각하는 동남아의 여느 도시들과 다르게 대부호들, 이 나라 말로 하이소(하이쏘)라는 부류들이 있습니다. 이런 사람들을 위한 방콕 가라오케가 바로 텐입니다. 저도 운 좋게 딱 한번 들어가 본 것이 다이고 초대받아 겨우 가봤기에 시스템이 어떻다 가격이 저떻다 는 잘 말씀 못 드리겠으나 그날의 매니저들만 회상해 보자면 방콕이 아니라 한국이던 중국, 일본 어디에 있어도 탑급은 될 것 같은 친구들이 여럿 눈에 보였다는 점입니다.
한국인 여행자들은 이 코리아 타운 때문에도 이 근처로 숙소를 잡는경우가 많은데요
또 저와 친구들은 또 다른 유흥을 즐기기 위해서 멤버라는 곳을 가보았는데요, 한국인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었습니다. 멤버를 본 순간 약간 한국의 텐프로와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, 태국 방콕으로 가서 제대로 된 유흥을 즐기시려고 한다면 멤버를 빼놓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.
텐프로 (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.) 멤버의 시스템을 가져온 특성상 첫 방문때는 멤버 오픈 비용이 부담이 되실 순 있지만 오픈시 룸비 할인 혜택이라던지 믹서 무료제공 등 혜택도 있고 다음 방문때는 킵해놓은 오픈때 남은 위스키를 마시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지니 여행기간이 길거나 자주 태국을 방문 하신다면 오히려 더욱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.
간단하게 방콕 가라오케 시스템을 설명드리자면, 가장 먼저 손님들이 방콕 가라오케에 입장하시면, 순서에 맞춰서 맘에 드는 아가씨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아가씨가 훌륭합니다. 만약 미모가 어중간인 여자라면, 그 여자는 얼굴이 안되는걸 알고, 다른 재주를 키워 손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자입니다.
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리아나 가라오케의 위치, 시설, 서비스, 특징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풀떼기만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, 뚱뚱한 사람이 거의 없고, 잘록한 허리에 긴 생머리, 글래머러스한 가슴 등 손님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아리따운 여성들이 많습니다.
가장 놀라운 점은 대부분 동남아의 가라오케들이 사장 중심으로 운영을 하는데 반해 이곳은 한국처럼 각 파트별 부장이 존재한다는 점입니다. 즉 웨이터의 서비스부터 푸잉관리, 카운터 관리등이 세분화되어 있어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걸 증명하는 것입니다.
물론 분위기는 조금 다를 수 있으나, 밖에서 이것저것 사주고나서 허탕 칠 확률이 있는 도전을 하는 것보다는 확실하게 즐기실 수 있고, 보장이 되어있는 가라오케 시스템이 더 낫다고 자부합니다.
노래 선택이나 음향 조절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, 처음 방콕유흥 방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특히나 주대도 많이 궁금하실거도 시스템이라던지 어떻게 예약을 하면 될지 ? 그런 부분은 아래쪽으로 연락 해 보시면 됩니다.
뭐, 다들 아시는 얘기이겠지만 태국 방콕 등을 가시게 된다면 사전에 어디로 가실지를 정하시고 움직이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, 만약 현지에 도착하셔서 즉흥적으로 어딘가를 가려고 한다면 몸도 마음도 지치기 마련일 것입니다.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장소, 그리고 유명한 곳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, 하지만 현지에 도착하셔서 잘 모르는 곳들의 경우에는 가급적이면 안전을 위해서 방문하지 않은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
노래 목록: 한국어, 영어, 일본어,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의 최신 인기 곡들이 준비되어 있어,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.